취업/Tradingview

[트레이딩뷰] 즐겨찾기 추가 구현성공

카슈밀 2021. 9. 22. 09:52
반응형

업비트 즐겨찾기 기본 추가 설정.

업비트처럼 해당 부분을 기본으로 디폴트 설정하는 부분을 하고 싶었다.

이걸 도저히 못 찾아서 그냥 star_some_intervals_by_default로 해결했었다.

일부분 자동 즐겨찾기 추가 설정모드였는데, 어제 찾아보니 나오더라 ㅎㅎ

enabled_features: ["logo_without_link", "star_some_intervals_by_default"],

내가 구현한 부분

도저히 찾아도 못 찾았던건데 이번 연휴 지나면서 모두 해결. 뭐지;;;;

widgetoption에서 설정하는 부분이었다.

공식문서에서는 유저 저장소를 꺼라고 하는데, 그럴 필요없이 그냥 추가하고, 로컬스토리지 캐쉬값을 삭제해라.

그러면 갱신된다.

노트북에서는 정상적으로 되는데, 데탑에서는 안되길래 뭔 이유인가 헤맸다.

728x90